"중화권 개별자유여행객, 경기북부에서 황금연휴 보낸다"
상태바
"중화권 개별자유여행객, 경기북부에서 황금연휴 보낸다"
  • 임영일 기자 yi2064@gyotongn.com
  • 승인 2016.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관광공사, ‘G-gogo’와 상품 개발․홍보 박차
 

【경기】경기관광공사(사장 홍승표)는 국경절 등 황금연휴 동안 방한하는 중화권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경기북부 개별 자유 여행 상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공사는 대만 개별자유여행객이 방한 시 가장 많이 찾는 현지 여행사인 ‘G-gogo’와 손을 잡고 총 8건의 관광 상품을 만들어 개별자유여행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에버랜드 등 경기 남부지역 중화권 개별자유여행 상품도 판매하고 있는 G-gogo의 이번 상품은 젊은 층을 주 타깃으로 올 여름부터 겨울까지 경기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스를 담았다.

코스에는 가평 스위스에델바이스마을,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포천의 허브아일랜드, 양평의 꿈꾸는 사진기 카페와 용문사, 파주의 프로방스와 헤이리 등 경기북부의 인기 관광지가 포함됐다.

공사는 대중교통으로 주로 이용하는 개별자유여행객의 수요를 고려, 상품에 차량 대절 및 중국어 가이드 지원 등의 항목을 추가해 개별자유여행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기획했다.

이 외에도 공사는 중국 3대 여행사 중 하나인 중국청년여행사(CYTS)와 공동으로 경기도 북부와 남부의 우수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 상품 20건을 개발, 8월부터 중국청년여행사 사이트 내 신규 개설한 ‘경기관광 특별홍보페이지/www.aoyou.com’를 통해 상품을 온라인 홍보 및 판매 한다.

CYTS 사이트에선 ‘경기도-한류관광의 메카’라는 주제로 ‘태양의 후예’, ‘별에서 온 그대’, ‘런닝맨’, ‘우리결혼했어요’, ‘무한도전’ 등 중화권 인기 방송프로그램의 경기도 촬영지를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상품에는 포천 허브아일랜드와 어메이징파크, 가평 쁘띠프랑스, 파주 신세계첼시프리미엄아울렛, 파주 프로방스와 헤이리마을 등 경기 북부 주요 관광지와 남부의 대표관광지인 에버랜드, 수원화성, 한국민속촌 등이 포함됐다.

공사 관계자는 “그동안 주로 단체 여행객이 찾았던 경기북부를 개별자유여행객도 편리하게 접근하고 그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상품을 개발했다”며, “특히 중화권 관광 성수기인 하계휴가시즌과 추석 및 10월 국경절 연휴 기간 동안 경기북부를 관광하는 중화권 개별자유여행객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