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낭만여행 경북으로 오세요”
상태바
“가을 낭만여행 경북으로 오세요”
  • 이성일 기자 sllee@gyotongn.com
  • 승인 2016.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 가을관광정보 담은 여행지도 발간
 

【경북】경북도는 가을철 경북의 주요 관광지를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는 ‘경북 가을 낭만여행 10가지 제안’이라는 관광안내지도를 제작, 전국 주요 관광안내소 및 휴게소 등에 최근 배포했다.

가을지도 앞면(지도면)에는 경상북도 전도를 수록해 주요 관광지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제작됐고, 경북의 교통정보, 여행안내를 받을 수 있는 관광안내소, 시·군별로 여행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홈페이지 주소 및 가을축제 현장사진 등 경북만의 가을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을지도 뒷면(내용면)에는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단풍트레킹 코스, 가을철 별미, 가을밤 달빛여행, 가을 기차여행, 가을 축제, 문학여행, 박물관, 전시관, 낭만 드라이브길, 전통시장, 전통체험마을에 대해 10가지 여행테마로 경북을 소개, 경북을 찾는 관광객들이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에 제작·배포된 ‘경북가을낭만여행 10가지 제안’ 관광안내지도는 경북나드리(www.gbtour.net) 홈페이지(공개마당 → 경북여행책자 → 신청하기) 및 경북관광홍보관(054-745-0753)으로 신청하면 무료로 우편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서원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관광안내지도는 관광객들에게 기본적인 관광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전국 관광안내소, 고속도로 휴게소, 다중집합시설 등에 적극 배부해 경북도를 찾는 관광객에게 유용한 길라잡이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