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보증 유리막코팅 ‘레볼루션코트 블랙라벨’ 출시
상태바
5년 보증 유리막코팅 ‘레볼루션코트 블랙라벨’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6.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쓰리코리아, 6개월마다 유리막코팅 재시공 서비스

국내 유리막코팅 전문기업 씨쓰리코리아가 광택 효과를 5년간 완벽하게 보장하는 ‘신개념’ 유리막코팅 서비스를 출시했다.

업계 최초로 차의 광택을 3~5년간 보증하는 것으로 ‘레볼루션코트 블랙라벨’이라 명명된 이 서비스는 신차 출고시 폴리실러쟌 13wt% 유리막코팅제를 차체 도장면 뿐 아니라 유리와 밀러 플라스틱 가니시까지 코팅한다. 이후 6개월마다 광택 점검 및 재시공을 통해 최대 5년 동안 신차 광택을 유지해 준다. 시공가격은 3년 보증 기준 88만원, 5년 보증 143만원이다.

유리막코팅은 반영구적인 왁스를 차체 표면에 얇게 도포에 광택을 상승시키고 이물질 침투를 막아 신차 상태의 유려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다만 차량 주행 중 공기저항이나 마찰, 세차 중에 긁힘, 화학성 약품과 반응 등으로 인해 유리막코팅 표면이 조금씩 손상된다.

업계에서는 대략 1년이면 유리막코팅 효과가 사라지는 것으로 보고 있다. 반면 레볼루션코트 블랙라벨 서비스는 6개월마다 유리막코팅을 재시공해 신차 상태의 광택을 3~5년 동안 지속적으로 유지해준다.

씨쓰리코리아는 유리막코팅 전용 차량 전체 열처리 시스템을 2014년부터 도입했다. 강제적인 열을 쬐여 유리막코팅을 더욱 완벽하게 시공해왔고, 이를 통해 유리막코팅에 대한 믿음을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씨쓰리코리아는 ‘레볼루션코트 블랙라벨’ 출시와 함께 2016년 12월까지 씨쓰리코리아에서 유리막코팅 시공을 받은 모든 고객에게 생활보호 PPF 무료시공 서비스도 진행한다. 또한 씨쓰리코리아는 2017년부터 프랜차이즈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대 모집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