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착한 정비·타이어’ 무상점검 진행
상태바
스피드메이트, ‘착한 정비·타이어’ 무상점검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4일까지 추첨 통해 경품도 증정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네트웍스의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타이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는 ‘착한 정비, 착한 타이어 스피드메이트’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했다.

스피드메이트 매장을 방문해 타이어 점검을 신청하는 고객들은 공기압 점검 및 보충, 마모 상태 확인 등 각종 타이어 관련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스피드메이트의 숙련된 전문가들로부터 차종 별 올바른 차량 관리 요령에 대한 팁도 함께 얻을 수 있더,

임치학 스피드메이트 기능장은 “안전운행과 연비절감을 위해서는 적정 공기압 유지 등을 위해 한 달에 한 번 타이어 점검이 필수”라면서 “특히 타이어 마모상태에 따라 빗길 운행시 큰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어 각별한 관심과 주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스피드메이트는 다음달 24일까지 타이어 무상 점검을 진행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워커힐 호텔 숙박권 ▲마타도르 타이어 2본 무상 교환권 ▲엔진오일(ZIC 7)교환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앞서 스피드메이트는 올해 독일 마타도르, 인도네시아 아킬레스 타이어를 국내 독점 론칭하는 등 가성비 타이어를 앞세워 타이어 유통업계에 뛰어든 바 있다. 특히 차량 정비를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향후 밸류 체인 강화를 통해 글로벌 종합 타이어 유통업체로 발돋움 할 것”이라며 “유통 과정의 불필요한 거품을 없애고 글로벌 제조사와의 협력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의 타이어를 지속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