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메이트, 연말 할인이벤트로 선물 한가득 쏜다
상태바
스피드메이트, 연말 할인이벤트로 선물 한가득 쏜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스트롤 엔진오일 등 할인”…냉장고, 청소기 등 증정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네트웍스 종합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연말을 맞아 수입차 모바일 할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수입차 모바일 할인카드를 소지한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하며, 현장에서 회원에 가입해도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행사 기간 스피드메이트 매장을 방문해 캐스트롤 엔진오일이나 TRW 브레이크 패드·디스크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30% 할인 혜택과 함께 텀블러, 보조 배터리 등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 구매 고객들은 또 자동으로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된다. 스피드메이트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500만원 상당 삼성 스마트 냉장고, 2등 10명에게 다이슨 V6 무선 청소기, 3등 25명에게 SK매직 공기청정기를 각각 제공한다.

모바일 할인카드는 스마트폰으로 스피드메이트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간단한 차량 인증을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이 카드는 엔진오일, 브레이크패드, 에어컨히터필터, 타이어 등 운전자가 수시로 점검을 받아야 할 소모성 정비항목에 대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지난해 11월 출시됐다.

스피드메이트는 2014년 수입차 정비 시장에 뛰어든 이래 캐스트롤, TRW, 만 필터(MANN FILTER) 등 세계적 부품 전문업체들과 손잡고 전국 200여개 수입차 정비 전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20여년 간 축적된 정비 노하우를 토대로 자동차 애프터 마켓 산업 전반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라며 “유통 과정의 불필요한 거품을 없애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글로벌 차량 부품과 가성비 높은 타이어 공급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