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오토, 삼성카드와 연말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와이즈오토, 삼성카드와 연말 특별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렉트 오토론’ 이용자 대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와이즈오토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금융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차종은 메르세데스-벤츠 밴 ‘스프린터’ 유로코치 비즈니스, 유로코치 럭셔리, 유로스타 스탠다드, 유로스타 VIP 등 네 차종이다. 차량 구입 결정 후 프로모션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기간 동안 서류 없이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금융 서비스로 접속해 필요한 금액만큼 오토론을 신청하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이렉트 오토론은 최대 60개월까지 할부로 업계 최저 수준 저렴한 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오토론 2000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0.7%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와이트오토 측은 약 100만원 상당 ‘메르세데스-벤츠 밴 파트너 패키지’를 추가 제공한다. 밴 파트너 패키지는 차량 출고 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사후 관리 부분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패키지로 엔진오일 2회, 브레이크액 1회, 먼지필터 1회, 와이퍼교환 1회 등 총 5번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이상호 와이즈오토 대표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채우기 위한 연구를 진행해 왔고, 높은 품질과 차별화된 대량 생산 플랫폼을 기반으로 완성된 모델을 경험하실 수 있는 협업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동급 최고 가치를 지닌 라인업과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매력적인 프로모션 및 서비스로 프리미엄 미니 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와이즈오토는 지난 2017년 8월 유로스타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이래 올 10월까지 전년 동월 대비 140% 판매 증대라는 높은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기존 2억원 이상이던 스프린터 모델 가격을 옵션에 따라 약 6000만원 대(유로코치 이코노미)부터 최대 1억7000만원대(유로스타 VIP)까지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삼성카드 ‘홀가분 마켓’ 전시 참여를 통해 연을 맺은 삼성카드와 와이즈오토 양사가 그간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 접점을 확대하려는 노력 일환으로 마련됐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필두로 다양한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연내 와이즈오토 강남전시장에서 삼성카드 VIP 고객 대상 초청행사를 기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