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 방지하는 V라인 리프팅밴드 무로 코코넨네밴드, 강남권 약국 입점으로 유통망 확대
상태바
코골이 방지하는 V라인 리프팅밴드 무로 코코넨네밴드, 강남권 약국 입점으로 유통망 확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유비스킨(대표 김왕배)의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 ‘무로’의 ‘코코넨네밴드’가 서초구, 강남구, 청담을 중심으로 입점을 시작하며 영업시간이 일요일이 포함된 전국의 약국으로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다.

더블유비스킨 측에 따르면 수면장애가 국가적 차원의 문제로 대두되며 이에 대한 해결방법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코코넨네밴드’를 선보인 계기를 밝혔다. 수면장애 증상은 개인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나는데 잘못된 수면 습관으로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은 만성피로이며 이는 수면의 질이 저하 되면서 따라오는 현상이다.

특히 잘못된 수면 습관으로는 수면 중 입 호흡이 있는데 수면 중 입 호흡은 코골이, 구취, 수면 무호흡증, 부정교합 등 다양한 문제로 야기된다. 더블유비스킨에서 출시한 ‘코코넨네밴드’는 수면 중 입 호흡을 방지하고, 코 호흡을 유도해주어 건강한 수면 습관을 길러주며 수면유도제의 역할도 하고 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자는 동안 코골이, 이갈이로 많은 걱정을 가지고 있어 코골이 치료와 이갈이 고치는법을 위해 코골이방지기구밴드, 이갈이마우스피스 등 다양한 제품이 시중에 나와있다. 코코넨네밴드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자는동안 벌어질 수 있는 입을 닫아주어 코로 숨을 쉴 수 있게 유도해준다. 피부안정성을 거친 밴드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는동안 처진 턱살을 잡아주어 V라인을 위한 리프팅밴드의 사용성도 가지고 있어 자면서 갸름해지는 브이라인 리프팅 효과도 볼 수 있다.

뛰어난 효과 때문에 코코넨네밴드는 출시와 동시에 롭스 전국매장에 입점되며 배우자나 가족의 코골이나 이갈이로 잠자리를 설치던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네오플랜 소재로 신축성이 뛰어나고 오래 착용해도 배기지 않아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더블유비스킨의 김왕배 대표는 “이번 유통망 확대로 코코넨네밴드가 더욱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편안한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제품들을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더블유비스킨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무로는 ‘일상을 바꾸는 프리미엄 백화점’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진 프리미엄 어메니티 브랜드로, 1980년대 후반에 심신의 쾌적함이나 이상적인 환경을 구하는 경향에서 부상된 말이다. 무로는 그런 쾌적함이 있는 생활을 어메니티 라이프라고 총칭하고 있으며 이번 신제품 ‘코코넨네 밴드’에도 영향을 주고 있다.

한편, 무로는 무중력 베개, 발거스본, 아쿠아베쓰룸클리너, 손수건 크림 등의 제품 또한 출시와 동시에 완판시키며 프리미엄 어메니티로 자리 매김한 브랜드다.

무로를 보유한 더블유비스킨은 한국소비자감동지수 2년연속 1위, 한국소비자평가2년연속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까지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8관왕을 달성하였다.

WB스킨 (대표 김왕배)은 CSR(사회공헌활동)으로 작년 2월 미얀마 지원사업으로 1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고 성모자애드림힐 아동들을 위해 7,000만원 상당의 따듯한 의류와 화장품을 기부했다. 기해년을 맞이하여 성동구 종합노인복지관에 4,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여 CSR 활동에 앞서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