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셀 이벤트 오픈… 리:퍼플 시카크림 구매 시 더마진 알코올 코튼 증정
상태바
로하셀 이벤트 오픈… 리:퍼플 시카크림 구매 시 더마진 알코올 코튼 증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로하셀

양한방 코스메틱 브랜드 로하셀에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고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리:퍼플 시카 크림 제품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더마진 알코올 코튼 본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하셀 리:퍼플 시카 크림은 다섯가지 CICA 그린 에너지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독자적 포뮬러로 민감피부를 집중 케어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2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퍼플 시카 크림 구매 시 추가적으로 증정되는 더마진 클리어 알코올 코튼은 100% 순면패드로 순수한 에탄올이 상처 부위는 물론 위생적으로 소독해주며 언제 어디서나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위생적인 일회용 개별포장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 같은 환절기 시기에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로 인해 고민을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며 수분을 채워 피부 장벽 강화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리:퍼플 시카 크림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퍼플 시카 크림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알코온 코튼 제품이 추가 증정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준비 물량 소진 시 예고 없이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