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뉴 티볼리' 출시 기념, 카베이 소형 SUV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상태바
'베리뉴 티볼리' 출시 기념, 카베이 소형 SUV 장기렌트카 프로모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카베이가 신형 '베리 뉴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소형 SUV를 초기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신차장기렌터카 특판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특판은 선수금, 보증금 납입이 필요없이 월 대여료만 정해진 계약기간 동안 납부하면 이 외에 부가적인 비용을 납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큰 특징이며, 약 15개 업체의 렌탈료 가격비교를 통해 국내 최저가 장기렌트 견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지난 4월 말 기존 티볼리가 단종되며 쌍용자동차에서는 티볼리페이스리프트 모델로 6월 4일에 베리 뉴 티볼리를 출시한다고 공표 및 디자인과 스펙 등을 공개했다. 전작인 2019 티볼리아머와 비교한다면 전면부 라이트부분과 코부분이 미세하게 변화를 주었다. 엔진 부분에서도 차이를 보이는데 이전버전에서 사용했던 1.6 가솔린 엔진을 1.5 터보 엔진으로 전면교체했다.

기존버전은 최고출력이 126마력에 최대토크가 16kgm MPI 엔진이었는데, 베리뉴티볼리장기렌트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면서 최고출력 163마력에 최대토크는 28.5kgm 직분사터보엔진으로 변화하면서 비약적인 엔진 기능성 강화로 고차원의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베리뉴티볼리장기렌트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며 한가지 더 주목할만한 사실은 차량 정차 시에 연료의 소모를 줄여주는 스탑앤고(ISG) 시스템이 새롭게 탑재되었다는 점이다. 6단 수동변속기와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를 선택할 수 있고, 스탑앤고 시스템은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를 선택할 경우에 적용된다. 그리고 가솔린 터보 모델과 디젤 AT모델에서는 4Tronic 4륜구동 system과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베리뉴티볼리장기렌트 주행 중에 불가피하게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사고의 위험을 미연에 방지해주는 최첨단 주행보조기술인 딥 컨트롤의 탑재와 동급차량 최대 공간성을 확보하면서 기존의 소형SUV 차량이 가지고 있던 아쉬움을 보완할 수 있는 모델로 한걸음 더 나아간 베리뉴티볼리장기렌트 차량이라 할 수 있다.

베리뉴티볼리장기렌트 서둘러야 하는 이유가 있다. 만 21세이상이라면 2년부터 5년까지 연단위로 계약기간 지정 후에 월대여료 납부만으로 자차보험료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베리뉴티볼리장기렌트 신차로 운용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신차구매 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다.

개소세 인하가 올 6월에서 연말까지로 6개월을 연장했기 때문에 올해 계약한다면 개소세인하 할인이 적용된 금액으로 베리뉴티볼리장기렌트 상품을 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견적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카베이에서는 베리뉴티볼리를 포함한 다양한 소형 SUV 뿐만 아니라 국산차로는 현대자동차 쏘나타 dn8 장기렌트, 올뉴 쏘렌토 더 마스터 7인승 장기렌트, 모하비 장기렌트, 액센트, 더뉴 아반떼 장기렌트, 싼타페 tm 인스퍼레이션 장기렌트, 벨로스터 N, 그랜져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코나 장기렌트카, 제네시스 g70, G80, G90 장기랜트카, 쏠라티, 팰리세이드 장기렌트카, 아이오닉 플러그인 장기랜트, 투싼 페이스리프트,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장기렌트, 기아자동차 신형 올뉴 K3 GT, 더뉴 K5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쏘울 부스터 ev, 니로 하이브리드, 스토닉 장기렌트, 스포티지 R 장기렌트, 더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장기렌트, K7 풀체인지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렌트, 2020 the K9 장기렌트, 스팅어 장기렌탈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가로 르노삼성자동차 SM3 Z.E, SM5, SM6, SM7 장기렌트, 클리오, QM3, QM6 장기렌트, 쉐보레 말리부 장기랜터카, 임팔라, 스파크, 볼트 EV, THE NEW 트랙스 장기랜트, 이쿼녹스 장기랜트,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 장기랜트, G4 렉스턴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뷰티풀 코란도 장기랜터카도 포함된다.

한편, 카베이에서는 사은품으로 블랙박스와 전면열차단선팅과 측후면선팅을 제공하며 개인사업자리스, 법인자동차렌탈 장단점, lpg차량일반인, 홈쇼핑장기렌타카비용, 저신용 장기렌트, 친환경 자동차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신차 장기랜터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