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플랫, 방문 스팀세차 전문 ‘스팀닥터’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카플랫, 방문 스팀세차 전문 ‘스팀닥터’와 업무협약 체결
  • 유희근 기자 sempre@gyotongn.com
  • 승인 2019.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유희근 기자] ‘카플랫’이 사용자에게 청결한 차량을 제공하기 위해 스팀세차 전문 ‘스팀닥터’와 함께 차량 관리를 시작했다. 

‘플랫’이 서비스하는 배달 렌터카 예약 앱인 ‘카플랫’은 차량 안전 진단, 직원 서비스 친절도 등 ‘카플랫’만의 검증제도를 통해 사용자에게 전국 약 300개 엄선된 제휴사 차량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스팀닥터’는 ‘카플랫’ 차량관리 서비스로서 ‘카플랫’ 제휴사 차량의 외관뿐만 아니라 실내 까지 차량 청결을 위한 전반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팀닥터’는 18년 경력의 자동차 관리 전문 노하우와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 경험을 통해 ‘카플랫’과 제휴도 성공적으로 시작했다며, 특히 6월부터 시작하는 ‘카플랫’의 카셰어링 차량 관리에 적합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판교 지역을 중심으로 운영중인 ‘스팀닥터’의 세차 서비스는 베타 기간을 거쳐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카플랫’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 빌리고 싶은 날짜, 차량 수령 및 반납 장소,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차량을 원하는 장소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6월 카셰어링과 월 구독 렌터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으며, 20일부터 베타 테스터를 모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