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크리스마스 여행 어때?”
상태바
“한여름 크리스마스 여행 어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화 분천역 '한여름 산타마을' 개장
20일(토) 개장해 8월18일까지 운영
스노우하우스, 크리스마스거리 등 볼만

[교통신문 이성일 기자]【경북】경북도는 지난 20일 봉화 분천역 일원에서 ‘2019 한여름 산타마을’을 개장하고 오는 8월18일까지 30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개장식에는 경북도, 봉화군, 코레일 경북본부, 경상북도관광공사, 지역주민, 관광객 등 400여명이 참석해 한여름 산타마을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한여름 산타마을 개장식을 축하하기 위해 지역주민의 축하공연, 폭죽과 풍선날리기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려 산타마을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했다.

봉화 분천 산타마을은 ‘2014년 한겨울 산타마을’을 시작으로 매년 여름과 겨울 2차례 운영되며, 총 73만명이 넘는 관광객이 다녀가 경북의 대표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올해 ‘한여름 산타마을’은 산타마을 10번째 개장을 맞아 풍차놀이 분수, 산타낚시체험, 한여름 크리스마스 체험부스, 산타 스탬프투어, 스노우하우스 운영, 산타마을 UCC공모전 등 지난해 보다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여 산타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킨다.

이달희 도 정무실장은 “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봉화 분천 한여름 산타마을을 찾는다면 한여름에 맛보는 크리스마스 여행을 즐기며 가족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물하고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봉화 분천역에는 경북 나드리열차가 토·일요일 각 1회 왕복 운행되고 있으며 월요일을 제외하고는 백두대간협곡열차(V-train), 중부내륙관광열차(O-train) 등 관광열차와 무궁화호가 하루 14회 정차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