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스팅어, 신차 장기렌트카가 유리한 이유
상태바
기아 스팅어, 신차 장기렌트카가 유리한 이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신차장기렌터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에서 장기렌트 가격비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대표 차종인 이국적인 디자인이 매력인 스팅어 시리즈의 시작은 2017년으로, 역사가 그리 길지 않다. 하지만 시간과 무관하게 스팅어는 정말 큰 사랑을 받았는데, 패스트백 디자인의 정석을 고스란히 드러낸 멋스러운 디자인이 가장 큰 셀링 포인트가 아닐까 싶다. 흔히들 드림카라고 하면 빨간색을 떠올리게 되는데 현존하는 국내 생산 차량 중에 빨간색이 가장 잘 어울리는 차종이라고 평이 자자하다.

기아스팅어는 4도어 쿠페와 패스트백 디자인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특유의 세련되고 스포티한 느낌을 발산한다. 또한 국내의 첫 GT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훌륭한 GT카의 스타트를 끊은 차이기도 하다. 후면부는 낮은 루프라인을 가졌음에도 헤드룸의 부족함을 느낄 수가 없다. 게다가 패스트백의 특징인 넓은 적재 공간도 GT카 다운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

그렇다면 기아스팅어가격 은 어떨까. 기아 스팅어의 경우 최저 3,524만원부터 최대 5,227만원까지 볼 수 있다. 기아 스팅어 이용을 생각해본다면 카베이 장기렌트카 프로모션이 놓치면 안될 기회이다. 초기 비용, 목돈 부담 없이 스팅어를 이용할 수 있는 2020 스팅어 장기렌트란 무엇일까?

2020 스팅어 장기렌트가 더 유리한 이유 첫 번째, 바로 초기비용이 없다. 할부 구매의 경우, 일정 금액을 현금으로 낸다고 해도 할부의 덫을 피할 수 없을뿐더러, 그 목돈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차를 내 명의로 구매하게 되는 순간부터 소유와 함께 감가가 발생하고, 세금 또한 발생한다. 하지만 2020 스팅어 장기렌트를 이용하신다면 초기 비용 0원에, 취등록세가 따로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유지보수인 월 렌탈료에는 차량대여가+세금+부대비용+보험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월 한 번 렌탈료 납부로 간편하게 신차를 운용할 수 있다.

2020 스팅어 장기렌트가 유리한 이유 두 번째! 바로 2020 스팅어 장기렌트 및 모든 신차장기렌트의 월 렌탈료는 비용 처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개인/법인 사업자 고객들에게는 특히 일 년에 천만원까지 비용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세금 절약은 물론, 업무의 단순화까지도 가능하다.

게다가 월 렌탈료 속 보험료는 2020 스팅어 장기렌트 운용 도중 사고가 발생해도 보험 할증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그리고 24시간 사고처리 콜센터가 스탠바이 중이니, 사고가 발생해도 전화만 하면 후처리는 렌트사가 도와준다.

이 외에도 국산차로는 현대자동차 올뉴 쏘렌토 장기렌트, 모하비 장기렌트, 더뉴 아반떼 장기렌트, 벨로스터 N, 그랜져 (그랜저) 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코나 장기렌트카, 베뉴 장기랜트, 제네시스 g70, G90 장기랜트카, 팰리세이드 장기렌트카, 아이오닉 플러그인 장기랜트, 투싼, 기아자동차 신형 올뉴 K3 GT, 더뉴 K5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쏘울 부스터 ev, 니로 하이브리드, 스토닉 장기렌트, 스포티지 R 장기렌트, 셀토스 장기렌트, K7 프리미엄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렌트, 2020 the K9 장기렌트가 있다.

추가로 르노삼성자동차 SM3 Z.E, SM5, SM6, SM7 장기렌트, 클리오, QM3, 더뉴 QM6 장기렌트, 쉐보레 말리부 장기랜터카, 스파크, 볼트 EV, THE NEW 트랙스 장기랜트, 이쿼녹스 장기랜트,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 장기랜트, 베리뉴 티볼리, G4 렉스턴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뷰티풀 코란도 장기랜터카도 포함된다.

한편, 카베이에서는 사은품으로 블랙박스와 전면열차단선팅과 측후면선팅을 제공하며 신차 장기랜터카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베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