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IT 우버, ‘인천·김포공항-서울 신세계면세점’ 이동차량 무료 제공
상태바
글로벌 IT 우버, ‘인천·김포공항-서울 신세계면세점’ 이동차량 무료 제공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19.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면세점 연말 프로모션 개시

[교통신문 이재인 기자] 글로벌 IT 승차공유 플랫폼 운영사인 우버가 인천·김포공항과 서울 신세계면세점을 기종점으로 이동차량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적용대상은 신세계면세점 블랙 멤버십 회원 및 외국인 관광객 대상이며, 이들에게는 우버블랙과 통역이 제공되는 인터내셔널택시 서비스 할인권이 주어진다.

면세점 내 라운지 방문자에게 할인권이 제공되는데, 수령인은 우버 앱 좌측 상단 메뉴 목록에서 ‘결제’를 선택, ‘프로모션 코드 추가’ 버튼을 통해 제공된 할인권 내 고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신세계면세점 VIP고객 대상의 차량지원 무료 서비스도 실시된다.

서울에서 공항까지, 또는 추후 공항에서 서울 시내까지 우버블랙이나 인터내셔널택시를 통해 무료 이동 가능한 차량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고 대상자는 항공편을 기준으로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중 선택하면 된다는 게 우버 설명이다.

손희석 우버 모빌리티 한국 총괄은 “신세계면세점 시내점(명동점, 강남점) VIP고객 유치 강화 및 방문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프로모션이 검토·추진됐다”면서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우버 사용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모빌리티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