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중형 SUV의 심장, '더 뉴 니로 하이브리드' 신차장기렌트카가 유리한 이유는
상태바
준중형 SUV의 심장, '더 뉴 니로 하이브리드' 신차장기렌트카가 유리한 이유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기아자동차 니로는 누적 판매랑 20만 대를 넘어선 모델이다. 지난 3월, 기아차는 부분 변경한 '더 뉴 니로'를 출시했다. 더 뉴 니로는 더 단단하고 역동적인 친환경적 디자인으로 호평을 받고있다. 파라메트릭 패턴 라디에이터 그릴과 LED 헤드 램프와 리어콤비네이션 램프가 특히나 눈에 뛴다.

똑똑한 스마트 준중형 SUV 더 뉴 니로는 플래티넘 그라파이트, 호라이즌 블루를 포함한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스마트한 만큼 빈틈 없는 첨단 안전 시스템과 함께 돌아왔다. 고속도로 주행보조 (HDA), 차로 유지 보조 (LFA)가 적용됐다.

내부 또한 휴대폰 무선 충전 시스템, 220V 인버터와 센터 콘솔 내장형 USB 충전 단자는 물론, 운전석 파워시트, 운전자세 메모리 시스템, 히티드 스티어링 휠 등을 통해 한결 더 '내 차'다운 아늑함을 제공하고 있다.

동급 최초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를 적용하며 차급을 뛰어넘는 첨단 편의 사양의 결정체를 갖추었다고 볼 수 있다.

니로 하이브리드를 포함한 친환경 차량들은 연비가 가장 큰 장점이다. 연비를 챙기면서도 환경까지 챙길 수 있는 똑똑한 차량이라서 날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니로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월 렌탈료에는 '차량가액+세금+부대비용+보험료'가 포함돼 있다. 또한 바로 니로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운용 중에 사고가 발생해도 보험 할증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사고 발생 시 수리 비용 및 보험료 상승률이 어마어마한 RV 차량임을 감안했을 때, 정말 솔깃한 조건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니로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계약할 때 차량 정비 서비스를 함께 이용한다면 추가 비용 없이 니로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정비 서비스를 통해 소모품 교체 및 정비, 점검 등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신차장기렌터카 가격비교 전문 카베이는 더뉴니로를 포함한 전차종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카베이에서 현재 진행중인 장기렌트 프로모션 대상 차량은 셀토스, 올뉴 쏘렌토 장기렌트, 스토닉 가솔린, 스포티지 장기렌트, 카니발 하이리무진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랜트, K3 장기렌트, 더뉴 K5 장기렌트, K7 프리미어, 더 K9 장기렌트, 모닝 장기렌트, 르노삼성 sm6, sm7, sm3 장기렌트, qm3, qm6 lpg 장기렌트, 현대자동차 베뉴, 팰리세이드 장기렌트, 아반떼 장기렌트, 싼타페 tm 장기렌트, 벨로스터N, 투싼 장기렌트, 쏘나타(소나타) dn8 장기렌트, 아이오닉 플러그인, 그랜저(그랜져)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니로, 코나 ev 장기렌트, 제네시스G70, G80 디젤, G90, 스타렉스 장기랜트, 쌍용자동차 티볼리 에어 장기렌트, 코란도, G4 렉스턴 스포츠 장기랜터카, 코란도 투리스모 장기렌트, 베리 뉴 티볼리, 쉐보레 말리부, 이쿼녹스, 스파크, 볼트 EV 등이 있다.

장기렌트 업체마다 계약가능조건과 견적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신차장기렌터카를 생각하고 있다면 업체별 견적 비교는 필수다. 장기렌트 가장 좋은 조건으로 계약 진행을 원한다면 지금 바로 카베이에서 무료 상담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