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에 최적화된 정비소·주유소 찾는다”
상태바
“내 차에 최적화된 정비소·주유소 찾는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9.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카롱앱, ‘서비스 찾기’ 오픈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모바일 차량관리 서비스 ‘마카롱'의 운영사 마카롱팩토리는 운전자에게 필요한 오프라인 업체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 찾기‘를 열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서비스 찾기’는 사용자가 등록한 차종에 맞는 정비소, 주유소, 세차장 등의 업체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특히 누적 4000만 건의 사용자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업체 만족도와 후기 정보가 구성돼, 사용자가 합리적으로 업체를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기풍 마카롱팩토리 대표는 “자동차 등록대수가 2300만 대를 돌파했음에도, 여전히 믿을만하고 내게 맞는 오프라인 서비스를 찾기는 어려웠다”며 서비스 오픈 이유를 밝혔다. 이어 “마카롱 내 양질의 차량관리 데이터를 분석해 개인형 맞춤 자동차 서비스를 추천하고, 오프라인 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모바일 차량관리 인프라를 새로이 구축하는 것이 마카롱의 최종 목표”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마카롱은, 서비스 오픈과 함께 수도권 53개 정비소, 세차장 파트너들과 제휴를 맺었다.

한편 마카롱은 서비스 오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0월 내 마카롱 믿음파트너를 이용한 모든 고객에게 졸음방지 껌, 비상탈출 망치, 차량용 티슈/방향제/극세사타올로 구성된 마카롱 키트를 100% 제공한다. 또한 업체별 자체 사은품 제공, 리뷰 작성 시 주유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