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2020 투싼' 신차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견적 무료 제공
상태바
카베이, '2020 투싼' 신차장기렌트카 가격 비교 견적 무료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신차장기렌터카 가격 비교 업체 카베이가 이번달 출시한 2020년형 투싼을 소개한다. 

2020 투싼, 먼저 합리적인 스마트 트림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기존의 가솔린 라인업은 디젤과 달리 중간 트림인 '모던'부터 구매할 수 있었지만, 이번에 엔트리 트림을 추가하며 진입 장벽을 낮추었다.

참고로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판매된 투싼 중 가솔린 모델이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 해 연간 판매 비중이었던 14%에서 32%까지 뛰었다고 한다. 엔트리 트림뿐 아니라 가장 최상위 트림인 인스퍼레이션 트림도 추가되었다.

유광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을 넣어 차별화를 가미했으며, 스마트 파워테일 게이트,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고속도로 주행보조 등의 안전사양을 기본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는 모던 트림에서부터 적용할 수 있었던 버튼 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LED 주간주행등, 도어 포켓 라이팅을 전 모델에 기본으로 탑재했다. 또한, 유광 크롬 가로바 타입 라디에이터 그릴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하며 각종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하며 상품성을 높였다.

거기다 오랜 데이터베이스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옵션 조합을 패키지로 마련하여 2020 투싼 구입 시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폭넓고 똑똑하게 제공했다.

앞좌석 열선시트, 앞좌석 통풍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듀얼 풀오토 에어컨 등은 엔트리 트림의 '스마트'에서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고, 8인치 내비게이션, 스마트 파워테일, 앞좌석 통풍시트, 듀얼 풀오톤 에어컨 등은 모던 트림의 '베스트 초이스'에서 패키지 선택이 가능하다.

2020 투싼 장기렌트의 가장 기본이 되는 계약 조건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증 보유자다. 만 21세 이상부터 보험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두 가지 조건만 부합하면 운전 경력과 관계 없이 2020 투싼 장기렌트를 위한 심사를 진행할 준비가 된 것이다.

투싼을 2020 투싼 장기렌트로 만나야 하는 이유로는, 할부로 구매하게 되면 나이 및 운전 경력, 그리고 사고 이력에 따른 제약이 많은 반면, 2020 투싼 장기렌트를 통해서 만난다면 상대적으로 제약 없이 더욱 편안한 마음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2020 투싼 장기렌트는 신차 마련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다. 그 이유는 2020 투싼 장기렌트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 이용 후 만기 때 인수와 반납이 자유롭기 때문이다.

2020 투싼 장기렌트 이용 후 다른 차량을 또 신차로 사용하고 싶으면 다른 차량으로 새로운 계약을 하면 되고, 2020 투싼 장기렌트를 이용해 보니 이 차가 내게 너무 잘 맞아서 온전히 내 차로 들이고 싶다 하면 일정 잔가만을 치르고 인수할 수 있다. 현재 목돈이 없는 사람은 더욱 유리한 신차 마련의 방법이 될 수 있다.

2020 투싼 장기렌트를 사용해야하는 마지막 이유는 2020 투싼 장기렌트 월 렌탈료에는 '차량가액+세금+부대비용+보험료' 이 모든 게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보험 할증료가 붙지 않으니 보험료가 인상하지 않고, 그러다 보니 보험료가 포함된 2020 투싼 장기렌트 월 렌탈료에도 변동이 없다.

'카베이'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업체로 롯데렌트카 신차장, 레드캡렌터카, aj렌터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카, 신한카드, 아마존카,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농협캐피탈, 아주캐피탈, bnk캐피탈, 롯데캐피탈, 롯데오토리스,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오릭스장기렌터카 등 15곳 이상의 업체와 제휴를 맺어 프로모션과 할인율을 비교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종에 대한 초기비용 없는 장기렌터카가격표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