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베이, 다음 달 출시되는 'K5 풀체인지' 디자인과 예상 가격 공개
상태바
카베이, 다음 달 출시되는 'K5 풀체인지' 디자인과 예상 가격 공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신차장기렌터카 비교 견적 전문 업체 카베이가 다음 달 출시되는 K5의 디자인과 가격 등을 소개한다. 

기아자동차가 오는 12월 출시 예정인 K5 렌더링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2015년 7월 2세대 출시 이후 4년5개월 만에 나오는 풀체인지(완전변경) 모델이다.

3세대 K5는 디자인 부문에서 확실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는 게 여실히 보여진다. 기아 자동차는 기존 K5의 우수한 디자인을 뛰어넘기 위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하고, 한 번만 봐도 뇌리에 박히는 3세대 K5만의 강렬한 인상과 존재감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K5 풀체인지 예상도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역시 이전 세대에 비해 날렵해진 헤드램프이다. K5 풀체인지 예상도 속의 전면부 주간주행등은 K7의 Z 형상이 조금 더 구부러진 듯한 모습이다.

아이라인의 꼬리를 어떻게 빼냐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듯 날렵하고 유려하게 빠진 라인은 확실한 이미지 변화를 주는 것 같다. 심장박동을 형상화한 헤드램피 및 리어램프가 생동감과 역동성을 보다 증폭시키고 있다.

안전사양도 최첨단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교차로 대항차 기술이 현대차 최초로 적용됐다. 교차로에서 좌회전할 경우 마주 오는 차량과 충돌하지 않도록 위험을 방지해주는 기술이다.

또한 운전자가 방향 지시등을 켜면 후측방 영상을 클러스터에 표시해 안전한 주행을 돕는 '후측방 모니터', 정차 후 후측방 접근 차량을 감지하면 뒷좌석의 문을 잠그고 경고해주는 '안전 하차 보조', 스마트키를 이용해 차량을 앞·뒤로 움직여 협소한 공간에서도 주차와 출차를 편리하게 하도록 돕는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등 최첨단 편의 및 안전사양이 적용됐다.

K5의 가격은 현재 2300~3000만원으로 예상되고 있다. 자동차는 재산이 아닌 소모품이라는 인식이 생기면서 이 목돈에 대해 회의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그래서 등장한 것이 바로 신차장기렌트이다. 자동차가 자산이 되면 감가도 신경 써야 하고, 세금이나 이외의 신용 및 경제활동에 관해서 신경 쓸 게 많이 늘어나게 된다. 대신에 렌트를 하게 되면 더욱 가벼운 마음으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차량은 한 번 마련하면 몇 년씩 이용하기 때문에 월 렌탈료가 정말 중요하다. K5 장기랜트 월 렌탈료를 결정짓는 것이 바로 '비교'이다.

비교하면 할수록 견적은 낮아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K5장기렌터카뿐 아니라 다른 차종들도 물론, 그 견적 비교가 쉽지 않다. 견적 비교란 단순히 월 렌탈료만 비교하는 게 아니라, 렌트사마다 각자 다른 계약 조건 또한 비교해야 해서 전문지식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K5이외에도 장기렌트 인기차종인 기아자동차 셀토스, 쏘렌토 더마스터 장기렌터카, 스토닉 가솔린, 스포티지 R 장기렌트, 카니발 하이리무진 장기렌트, 레이 밴 장기랜트, K3 장기렌트, K7 프리미어, 더 K9 장기렌트, 모닝 LPG 장기렌트, 르노삼성 sm6, sm7, sm3 장기렌트, qm3, qm6 lpg 장기렌트,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장기렌트, 아반떼 lpg 장기렌트, 싼타페 tm 장기렌트, 베뉴, 투싼 페이스리프트 장기렌트, 쏘나타(소나타) dn8 장기렌트, 아이오닉 플러그인, 그랜저(그랜져)ig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니로, 코나 ev 장기렌트, 제네시스G70, G80 디젤, G90, 스타렉스 장기랜트, 쌍용자동차 베리 뉴 티볼리 에어 장기렌트, 코란도, G4 렉스턴 스포츠 장기랜터카, 코란도 투리스모 장기렌트,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이쿼녹스, 스파크, 볼트 EV 장기렌트 등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 가격표와 함께 2채널 블랙박스, 전면열차단, 측후면썬팅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랜터사 제휴처를 보유한 카베이를 통해 렌탈사 가격비교로 최적의 조건과 가격을 알아볼 수 있으며, 쉽게 상담부터 계약까지 다이렉트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