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산교통공사 채용대비 NCS 봉투모의고사, 온라인서점 3개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1위’ 석권
상태바
에듀윌 부산교통공사 채용대비 NCS 봉투모의고사, 온라인서점 3개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1위’ 석권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부산교통공사 NCS 봉투모의고사 4+1’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상식/적성검사 부문을 비롯 공사공단 수험서, 부산교통공사 부문 등 3개의 카테고리에서 2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했다.

오는 23일 치러지는 부산교통공사 채용 필기시험을 단기간에 철저하게 대비하고 싶어하는 취준생들의 선택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다.

에듀윌의 부산교통공사 모의고사는 2018년 11월 시행된 실제 출제 경향과 동일한 유형과 난이도로 실전대비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실제 시험과 동일한 100문항 구성의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수록해 철저한 실전 대비가 가능하다.

또한, 에듀윌은 ‘2020 에듀윌 부산교통공사 NCS 봉투모의고사’ 구매자 대상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온라인 모의고사는 실전처럼 필기시험을 치를 수 있어 인기가 매우 좋다.

교재 연계 무료 강의 및 일반상식 문제 대비를 위한 ‘일반상식 기출노트’도 특별 부록으로 제공된다.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