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부터 승진까지 한 방에”…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 오픈
상태바
“취업부터 승진까지 한 방에”…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 오픈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까지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고, 불합격시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하는 ‘100% 환급 평생회원반’ 강의를 오픈한다.

각종 기업체, 공무원 채용이 승진에 우대 적용을 받을 수 있어 유망 자격증으로 손꼽히는 ‘도로교통사고감정사’의 확실한 합격을 위해 마련된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최소 3회 반복을 유도하는 ‘합격완성 커리큘럼’을 적용하고 있다. 기본이론부터 핵심 및 문제풀이와 기출문제해설특강 등 완벽한 시험대비를 위한 전략적인 과정을 갖췄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1차+2차 실전 모의고사를 특별 제공해 실제 시험과 같은 환경에서 문제풀이 속도를 체크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기초부터 탄탄히 다지는 필수 기본 코스 ‘입문특강’도 특별 제공한다.

학습 중 궁금한 부분이 생겼을 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교수의 정확한 답변을 얻을 수 있는 ‘1:1 학습질문’ 서비스도 있으며, 오직 합격을 위해 준비된 여러가지 최적의 학습환경을 만나볼 수 있다.

합격하는 순간까지 계속 수강이 가능한 2020 도로교통사고감정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