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1회 중졸·고졸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로 한번에 합격”
상태바
에듀윌 “1회 중졸·고졸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로 한번에 합격”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1회 중졸 고졸 검정고시 합격을 위한 ‘핵이득 합격패스’를 선보였다.

검정고시 시험은 여러 번 응시가 가능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택할 수 있어 새로운 대입 전략으로 부상하고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는 수험생들이 2019년 5,675건 이상 네이버를 통해 검색했을 정도로 타사 대비 검색량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는 합격의 필수 조건인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서점 관련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와 수험생만족도 97%를 기록 중인 교재를 활용해 수험생들의 합격은 물론 고득점까지 지원한다.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실력 진단 및 과목별 성적 분석으로 취약 과목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영어/수학 기초특강, 혁신적인 학습관리 시스템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기간한정 혜택으로 2020년 1회 시험 합격 시 축하금 10만원을 지급한다.

수강신청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