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생의 선택”…에듀윌 ‘100% 환급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상태바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선택”…에듀윌 ‘100% 환급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00% 환급 평생패스’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해당 과정은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에서 만든 과정으로 수험생 3명중 2명이 선택하는 인기 커리큘럼이다.

에듀윌 100% 환급 평생패스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하며, 최종 합격 시 22%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에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 창립 28주년 기념 이벤트로 최대 1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보다 경제적으로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7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공인중개사 시험 각 과목별 기초 기본, 심화 이론을 학습한 뒤, 학습내용을 토대로 ‘기출공략&핵심정리’,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단계를 진행한다. 이어서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마무리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 모의고사는 응시 후 수험생은 성적 그래프를 통해 현재 실력 및 취약부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공인중개사 업계 최고의 1타강사로 구성된 교수진의 명품 강의와 유명 온라인서점에서 공인중개사 부문 3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로 강의한다. 

추가로 합격 이후에도 유용한 82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실무종합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해, 경매실무, 중개실무, 토지실무 등 실제 부동산 실무에 대한 내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막강한 혜택으로 무장한 에듀윌 ‘100% 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