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레이블, ‘에이스 무선청소기’ 할인 판매 진행
상태바
퀸레이블, ‘에이스 무선청소기’ 할인 판매 진행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퀸레이블

‘퀸레이블’에서는 ‘에이스 무선청소기’에 대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실내에 먼지가 자주 쌓이는 봄이 시작됐다. 최근에는 기상 악화로 인해 깨끗한 실내 환경을 만들고픈 소비자들도 늘었다. 특히 무선청소기는 일상 속 편리함과 여유를 선사하고 가사 노동의 부담을 줄여준다. 다이슨 V10, V11 등 무선청소기 추천 상품이 나오면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시중에는 다이슨 외에도 LG 코드제로 A9, 삼성 제트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우수한 흡입력으로 이물질, 작은 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있으며 가벼운 무게로 이루어져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채로운 상품의 등장으로 무선청소기 추천, 순위 등을 살펴보는 이들도 늘었다.

공식몰에서 구입 시 6개월마다 H13 헤파필터 무상 교체 3년, 본체 무상 A/S 1년, 모터 무상 A/S 10년을 보장하고 있다.

사진제공=퀸레이블

에이스 무선청소기는 우수한 성능과 함께 세심한 A/S도 받아볼 수 있다. 3세대 400W급 인버터 모터로 상황에 따라 회전 수를 조절해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있으며 소음이나 진동이 적어 가벼운 무게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스무선청소기는 편리한 손 높이 각도가 탑재돼 있다. 상하 90도까지 세우거나 올릴 수 있고 좌우 270도까지 회전 가능한 헤드 각도를 설정할 수 있어 다이슨 V10, V11 등 무선청소기 추천 상품 및 순위를 확인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퀸레이블 관계자는 “에이스무선청소기는 25,000파스칼과 250에어와트가 탑재돼 우수한 성능을 누릴 수 있고 어떤 환경에서도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다”며, “삼성 제트청소기, LG 코드제로 A9 등 다양한 무선청소기 추천 상품이 나오고 있는 시기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퀸레이블’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