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모터스, ‘엘프’ 1천대 판매 기념 이벤트
상태바
큐로모터스, ‘엘프’ 1천대 판매 기념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20.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견적 요청서 작성 고객 대상
상반기 이스즈 ‘포워드’로 다시 출사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이스즈 국내 공식 판매사 큐로모터스가 3.5톤급 ‘엘프’ 트럭 누적 1000대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이스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견적 요청서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5000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6일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채널 ‘이스즈 트럭’을 통해 이뤄진다.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요청서를 제출한 고객에 대해서는 해당 지역별 이스즈 딜러사를 통한 개별 상담이 진행된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잔 고장 없는 튼튼한 트럭으로 국내 고객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이스즈가 1000대 판매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스즈를 믿고 선택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함은 물론이고, 더욱 많은 고객에게 경제성 높은 이스즈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큐로모터스는 2020년 한 해에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 확충 등 투자를 이어가며 연간 600대 판매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했다.

큐로모터스는 지난 2017년 3.5톤급 중형트럭 엘프 모델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며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이스즈 주요 기술이 집약된 엘프는 국내 출시 이후 고객 사이에서 “튼튼하고 잔 고장 없는 트럭”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았고, 지난 2월 1000대 판매를 돌파했다. 이스즈는 현재 전국에 5개 경정비 센터를 비롯해 28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며 판매 성장을 위한 발판을 다져왔다. 또한 큐로모터스는 성장 모멘텀을 이어가기 위해 2020년 상반기 중형급 모델 ‘포워드’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본격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고객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