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김포국민차매매단지, 중고차 시장 신뢰도 올린다
상태바
SK엔카닷컴-김포국민차매매단지, 중고차 시장 신뢰도 올린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협약…“진단서비스 단지 제휴로 안심매물 확보”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닷컴과 김포국민차매매단지가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기존의 중고차 거래 관습을 개선하여 시장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차에 대해서 잘 모르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 김포국민차매매단지의 중고차 매물은 선별을 통해 SK엔카의 엔카진단 서비스로 등록된다. 엔카진단 차량은 SK엔카 전문평가사가 진단한 무사고 차량으로 진단한 내용에 대해 100% SK엔카에서 책임진다. 진단 결과 오류 시 3개월·5000km 이내에서 진단비의 최대 20배를 보상해 매년 이용 건수가 증가하고 있다.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김포국민차매매단지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매물이 늘어나 단지가 더욱 활성화 될 것을 기대한다”며 “SK엔카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 시장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역 매매 단지와 서로 상생하는 구조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협약식은 SK엔카 박홍규 사업총괄본부장과 김포국민차매매단지 양현주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김포시 고촌읍에 위치한 김포국민차매매단지에서 지난 6일 진행됐다. 김포국민차매매단지는 약 4000대의 매물을 보유한 대규모 중고차 매매 단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