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수입차 정비’ 알레스 아우토, ‘중고차 보증수리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SK엔카닷컴-‘수입차 정비’ 알레스 아우토, ‘중고차 보증수리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닷컴이 수입차 정비 전문브랜드 마일레 오토서비스를 운영하는 알레스 아우토와 중고차 보증수리 서비스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K엔카닷컴은 이번 제휴를 통해 올 하반기 수입차 보증 서비스를 런칭 및 운영할 예정으로 수입차 엔카보증 서비스 가입고객은 전국 60여개 마일레 오토서비스 지점을 통해 보증수리 및 일반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알레스 아우토는 협약식에서 중고차 구매 고객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보증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뜻을 모았다.

SK엔카닷컴 관계자는 “엔카보증 서비스는 딜러나 보험사를 통하지 않고 엔카가 100% 책임지는 중고차 보증수리 서비스로 이번 제휴를 통해 수입차로 그 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이번 협약으로 수입 자동차 공식 서비스 센터 출신 전문 정비사와 분야별 공인된 자격 보유자들의 기술력으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프리미엄 수입차 정비 서비스를 엔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협약식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SK엔카닷컴 본사에서 김상범 SK엔카닷컴 대표와 임종대, 차영철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