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운전어플 '세븐콜대리운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리운전어플 '세븐콜대리운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15년간 대리운전회사를 운영한 세븐콜대리운전의 대리운전 전용 어플인 '세븐콜대리운전어플'은 대리운전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쉽고 빠르게 대리운전을 부를 수 있도록 개발이 된 어플로 기존에 전화로 대리운전을 부르던 방식에서 자신의 위치에 GPS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대리기사를 부를 수 있다. 

어플을 설치를 하면 즉시 1만원이 적립되며, 매회 이용 시 1천원씩 적립이 된다. 카톡으로 친구 추천을 하고 친구가 어플을 설치했을때 2천원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마일리지는 대리운전 이용 시 대리비 계산을 하거나 또는 어플에서 현금으로 출금 가능하다. 

기존 상담원과 전화 연결 후 대리운전 기사를 연결을 해주는 방식과 다르게 현재 사진의 위치를 알 수 있는 GPS으로 출발지가 자동 입력이 되며 음성으로도 도착지 설정이 가능하다. 대리운전비용은 카드, 현금, 적립금으로 간편하게 대리비용 결제가 가능한 것이 세븐콜대리운전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이다. 

현재, 첫 대리운전 어플을 이용할 시 고급 큐빅 키홀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10회 이용 시 차량용청소기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다. 

'세븐콜대리운전' 관계자는 "고객님들에게 저렴한 대리운전가격과 질 좋은 서비스로 제공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다수에게 추천을 할 경우 적립금을 계속해서 받을 수 있으니 많은 홍보와 이용을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리운전어플 '세븐콜 대리운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네이버 플레이스토어와 세븐콜대리운전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