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써머 이스케이프 페스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쉐보레, '써머 이스케이프 페스타' 이벤트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원 상당 여행 상품권 등 상품 제공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쉐보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쉐보레의 레저용 차량(RV) 라인업에 대한 고객 감사 차원에서 온라인 및 전시장 이벤트인 ‘써머 이스케이프 페스타’를 진행한다.

행사는 8월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와 쉐보레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쉐보레의 인기 모델인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콜로라도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쉐보레는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제주도 여행 상품권(6명), 카즈미 캠핑세트 및 쉐보레 차량 4박 5일 시승권(12명), TUMI 20인치 캐리어(12명),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60명) 등 여름 휴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전시장 방문 고객에 한해 편의점 모바일 쿠폰(선착순 5000명)과 쉐보레 캠핑 의자(선착순 증정, 대리점별 수량 상이)를 제공한다.

쉐보레의 인기 모델인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에 따른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의 색상 조합, 동급 유일의 다양한 고급 옵션들로 젊은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국내 판매 중인 모든 승용차와 SUV를 통틀어 가장 압도적인 차체 크기를 자랑하는 쉐보레 트래버스 또한 고성능 파워트레인과 다양한 안전편의 사양, 최대 2.2톤에 이르는 튼튼한 견인력을 앞세워 최근 ‘최적의 차박 캠핑카’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