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한.家.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한.家.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벤츠 고객 대상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2020 한.家.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11개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29일까지 진행된다.

장거리 운전에 앞서 반드시 체크해야 하는 냉각수, 엔진오일, 타이어, 브레이크 등의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원하며, 차량 내부를 위해 실내 공기정화 필터류(공임제외)를 1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커넥티비티 기능이 탑재되기 이전의 모델에서도 장치와 스마트폰을 연동하여 메르세데스-벤츠가 제공하는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더욱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무상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구매하는 브랜드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2본 이상 교환 시 타이어 사이드 월 광택 서비스와 휠 밸런스 점검 및 소낙스 에어컨 클리너를 받을 수 있다. 4본 이상 교환하는 고객에게는 무상 픽업&딜리버리 서비스와 휠 얼라이먼트 점검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샤이닝 패키지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