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대전·양산에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
상태바
아우디, 대전·양산에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 오픈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아우디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 모터스와 아이언오토가 각각 대전과 양산에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신규 오픈 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 전시장’은 대전 오토월드 복합 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300㎡, 1층의 규모로 최대 20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 전시장’은 경부 고속도로 및 유성 IC와 서대전 IC에 인접해 충청지역과 호남지역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전 전시장은 신규 오픈 기념으로 10월 한달 간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양산 전시장’은 국내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의 시설을 갖추고 지난 2019년5월에 오픈한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2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양산 전시장’은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의 교차점인 양산IC에 인접해 울산과 부산 및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보다 편리하고 수준 높은 판매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