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누적 판매 10만대 돌파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누적 판매 10만대 돌파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만족’ 가치 실현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누적 판매 10만대를 돌파했다. 지난달 29일 더클래스 효성은 10만대 판매를 기념하여 10만번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출고를 기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올해로 창립 18년째를 맞은 더클래스 효성은 전국 10개 전시장과 11개 서비스센터를 통한 고품격 서비스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지난해 동탄 전시장·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올해 송파 전시장을 리뉴얼 오픈하는 등 지속적으로 전시 및 서비스 인프라를 강화해 왔다.

또한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에서 콘셉트카 ‘VISION EQS’와 ‘VISION AVTR’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전시·시승행사를 진행하며, 많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해왔다.

4월에는 누적 판매 10만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차량 구매고객과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으로, 10만대 판매 돌파라는 뜻깊은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명성에 걸맞은 프리미엄 서비스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최상의 고객 만족을 추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