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성료
상태바
폭스바겐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성료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1만여명 방문·상담 진행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2월 27일부터 지난 4일까지 매 주말마다 진행한 신형 티록 전국 로드투어 이벤트를 마무리했다.

폭스바겐 신형 티록 전국 로드 투어는 ▲하남 스타필드를 시작으로 ▲롯데아울렛 광주수완 ▲스타필드 안성 ▲스타필드 코엑스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대구 등 젊은 층부터 가족단위의 다양한 쇼핑객들이 방문하는 전국 각지의 대표 쇼핑몰에서 6주 간 진행됐다.

이번 로드 투어 기간 동안 약 1만여명의 방문객이 티록 전시 부스에 다녀갔다. 차량 전시와 함께 준비된 홀로렌즈를 통해 신형 티록을 가상으로 주행해보고 다양한 컬러를 기호에 맞게 선택해보는 티록 AR 체험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크레인과 같은 풍성한 참여 이벤트가 있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신형 티록 구매자들을 위한 총소유비용 절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첫차 수요가 많은 신형 티록에 대해 3월부터 5년 15만km의 무상 보증 혜택과 함께 1년 동안 사고로 인한 판금 도색, 부품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바디 & 파츠 프로텍션’ 프로그램이 추가돼 차량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4월부터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9%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타일 트림의 경우 월 15만원 대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