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BTS, 지구의 날 맞아 수소에너지 홍보
상태바
현대차-BTS, 지구의 날 맞아 수소에너지 홍보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기다리지 않는다’ 영상 공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현대자동차는 21일 지구의 날을 맞아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현대차는 지난해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Because of You'(당신을 위해)'라는 슬로건 아래 수소 에너지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우리는 기다리지 않는다'(For tomorrow We won't wait)는 주제로 더 나은 미래를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서는 환경을 위한 일상 속 작은 실천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과 패션 리사이클링, 식물 키우기, 제로 웨이스트 등 일상생활에서 환경 보호를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을 소개한다.

또한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해 수소 에너지와 현대차가 그려나갈 미래에 대한 비전을 전하고, 지난해 인수한 미국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로봇 개 ‘스폿’이 등장해 조명을 끄는 장면을 연출하며 환경을 지키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현대차는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수소 캠페인을 통해 수소 에너지를 가장 적극적으로 활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전 세계 많은 소비자에게 현대차 클린 모빌리티 비전의 선한 영향력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