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마술사 최현우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5월의 드라이브’ 진행
상태바
불스원, 마술사 최현우와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 ‘5월의 드라이브’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낮 12시와 저녁 8시…최대 50% 할인 등
마술 같은 세차 방송 1부, 잼라이브 퀴즈쇼 2부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이 1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5월의 드라이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필수적인 차량 관리 용품을 소개하고자 18일 낮 12시와 저녁 8시 2회에 걸쳐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함께 ‘5월의 드라이브’를 주제로 차량 관리 용품 할인 혜택이 최대 50%까지 제공되는 스페셜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낮 12시에 공개되는 ‘5월의 드라이브’ 1부 방송은 특별히 최현우 마술사가 불스원 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직접 진행하는 ‘마술 같은 세차 방송’으로 꾸려진다. 최현우 마술사의 현란한 마술쇼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최현우 마술사와 함께 셀프 세차를 직접 진행하며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등 대표적인 불스원 세차 용품의 놀라운 사용 효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플랫폼 ‘잼라이브’를 통해 저녁 8시부터 시작하는 2부 방송에서는 세차 외에 필요한 차량 관리 필수품 구매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불스원의 대표 품목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블랙’과 환절기 에어컨 관리에 필요한 ‘냄새제로 필터’를 1+1 판매하며, 그 외에도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그라스 디퓨저, 듀얼 액션 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구매고객 및 방송 참여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네이버 불스원 스토어에서 스토어찜 및 소식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각각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 별로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방향제, 그라스 디퓨저,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구매자 대상 추첨 이벤트, 댓글 참여자 추첨 이벤트를 통한 풍성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