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iF 디자인 어워드 2021’ 수상 기념 온라인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상태바
금호타이어, ‘iF 디자인 어워드 2021’ 수상 기념 온라인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금호타이어가 최근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 운송기기 부문에서 2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 이를 기념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온라인몰을 통해 주요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 온라인몰 전용제품(KU27)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3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교체대행, 방문장착 서비스 무료 이용, 방문 세차 할인, 모바일 주유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올해 어워드에서 금호타이어는 미래 지향적 기술력을 담은 컨셉타이어인 에어리스 타이어 e-NIMF와 하이브리드 타이어 e-TOPs이 수상의 명예를 안았다.

한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2개 제품은 지난해 북미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금호타이어가 보유한 미래지향적 디자인 역량 및 기술력을 입증하는 성과로 평가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금호타이어는 스마트 타이어 개발을 통해 자율 주행차 등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의 변화에 발맞춰 혁신적인 기술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