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씨모터스, 리무진 풀체인지 ‘노블클라쎄 L9’ 출시
상태바
케이씨모터스, 리무진 풀체인지 ‘노블클라쎄 L9’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프리미엄 컨버전 완성차 브랜드 ‘노블클라쎄’를 제조하는 케이씨모터스는 2021년 풀체인지 ‘노블클라쎄 L9’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노블클라쎄 L9 외관은 ▲오로라 블랙 펄 ▲스노우 화이트의 원 톤 컬러 외 오로라 블랙 펄과 ▲제이드 그린 ▲캐널 클레이 브라운 ▲타이탄 실버 등의 두가지의 컬러가 조합된 노블클라쎄만의 시그니쳐 투톤 컬러 익스테리어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전면 노블클라쎄 시그니처 그릴은 2세대가 되면서 한층 더 고급스럽고 웅장한 디자인으로 변경됐다.

실내 공간은 운전석과 2열 VIP 시트에 각각 제이드 그린, 새틴 베이지 등의 2가지 컬러를 별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차량의 핵심 공간인 2열 VIP 시트는 폭넓은 각도 조정이 가능해 VIP들의 이동에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차량 내부에 탑재된 21.5인치 대형 스마트 디스플레이에는 ▲미디어 셋톱박스가 적용되어 있어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포칼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적용으로 더욱 깊이 있는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리무진 전용 통합 컨트롤러를 이용해 ▲앰비언트 라이트 ▲스타 라이트 ▲공조장치 ▲전동 레그레스트 ▲전동 풋레스트 ▲시트 포지셔닝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전용 냉온장고 ▲시트 포켓과 파우치가 적용되어 더욱 편의성을 강화했다.

케이씨모터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컨버전 기술력으로 고품격 리무진 완성차를 제작하는 노블클라쎄가 한층 더 향상된 기술력과 섬세한 디자인을 담은 2021년 신형 ‘노블클라쎄 L9’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안정적인 승차감과 프라이버시 강화를 통해 VIP 고객들이 지향하는 이동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게끔 업그레이드했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