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아이나비 정기 업그레이드
상태바
5월 아이나비 정기 업그레이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팅크웨어가 아이나비 전자지도에 대한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전국 41개 시, 군, 구의 변경된 국도를 포함한 고속, 지방, 일반 도로정보에 대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봉담-송산 고속도로, 신월여의지하차로 신설 등 34개의 변경 도로정보가 추가 변경 업데이트 됐다. 서울 7호선 산곡역, 선남역 및 인천 SSG 랜더스필드, 사천 아라마루 아쿠아리움 등 새롭게 오픈 되거나 변경된 주요 관심지점(POI)에 대한 정보도 업데이트 됐다. 그 밖에도 전국 주유소, 충전소, 맛집, 프랜차이즈 음식점 등의 변경, 개선된 정보와 더불어 시즌 추천 테마정보도 같이 제공된다.

회사는 전국적으로 변화되는 도로정보의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현지조사를 통해 지속적인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2개월 단위의 정기적인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로 도로 정보를 제공해 지도 데이터 확보 및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사용자에게 효율적인 경로안내와 정보를 지원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날씨가 풀리며 이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아이나비 전자지도 정기 업그레이드에서는 변경된 도로 및 주요 지점 등 업데이트된 최신 정보는 물론 시즌에 맞는 다양한 테마정보가 제공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