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출시
상태바
‘불스원샷 하이브리드’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진 세정과 보호”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이 ‘불스원샷’ 브랜드 최초로 하이브리드 차량에 최적화된 성분을 담은 신제품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이브리드 차량 엔진에 최적화된 첨가제를 선별하여 탁월한 엔진 세정 효과와 보호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하이브리드 휘발유 차량 전용으로 나왔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주행 중 엔진과 모터가 수시로 전환하며 가동하기 때문에 불연속적 연소에 의해 더욱 많은 카본 때가 생성되며, 이는 엔진 성능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된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엔진 세정 효과에 탁월한 청정분산제를 첨가해 엔진 속 찌든 때를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함으로써 엔진 성능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또한, 엔진과 모터의 잦은 전환 과정에서 마모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마찰저감제를 적용했으며, 이로 인해 엔진마모도가 약 32%까지 감소하는 성능을 입증했다는 게 불스원의 설명이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는 연료 산화 안정도를 높이는 산화방지제를 추가해 연료의 품질이 장기간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GDI 엔진과 MPI 엔진을 사용하는 모든 가솔린 하이브리드 차량에 최적화되었으며, 정차 시 자동으로 시동이 꺼지는 ISG 시스템이 적용된 일반 가솔린 차량에도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