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신규광고 공개
상태바
케이카, ‘내차사기 홈서비스’ 신규광고 공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어디서나 홈서비스로” 강조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케이카가 브랜드 모델 유재석과 함께 온라인 비대면 구매 ‘내차사기 홈서비스’의 장점을 강조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신규 캠페인을 통해 직영중고차를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이 전국 어디에서든지 모바일 앱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살 수 있는 ‘내차사기 홈서비스’의 특장점을 ‘거인’이라는 소재를 통해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영상 속 유재석은 빌딩보다 큰 ‘거인’의 모습으로 등장해 부산에 있는 중고차를 번쩍 들고 도심을 누비고 바다를 건너 서울에 있는 고객에게 빠르게 가져다준다. 이어서 ‘바다 건너 중고차도 케이카 앱 하나면 끝!’이라며 케이카 모바일 앱의 편의성을 강조한다.

내차사기 홈서비스는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PC 및 모바일로 직영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100% 온라인 비대면 구매 서비스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3일 책임 환불제’를 통해 3일간 충분히 경험 후 구매 의사를 결정할 수 있다. 이밖에 당일배송, 3D 라이브 뷰 등 지속적인 서비스 강화를 통해 올해 내차사기 홈서비스 이용 비중은 전체 판매량의 40%를 웃돌고 있다.

케이카는 이번 신규 광고 공개를 기념해 ‘광고 소문내기’ 이벤트도 준비했다. 케이카 페이스북에 올라온 광고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URL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