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페이, 교통 적립 혜택 강화
상태바
티머니페이, 교통 적립 혜택 강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1.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서비스 개편해 결제 편의성 향상

㈜티머니는 모바일 간편 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TmoneyPay)’ 서비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해 ‘교통 적립 혜택’ 기능을 강화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티머니는 이번 서비스 개편에서 ‘가장 스마트한 교통 간편 결제’ 이미지를 강조하는 데 중점을 뒀다.
우선 눈에 띄는 변화는 ‘혜택’ 위주의 화면 구성이다. 홈 화면에서 ‘이달에 받은 혜택’ 메뉴를 열면 티머니페이를 통해 받은 혜택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교통 관련 적립 기능’도 강화했다. 티머니페이로 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무빙세이브’라는 신개념 적립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9월 한 달 동안 티머니페이로 결제하면 대중교통은 매주 1000원이 적립되며, 티머니onda 택시비 10%, 고속·시외버스 3%, PM(따릉이, 씽씽) 10% 적립 등 월 최대 4만원까지 교통비를 아낄 수 있다.
특히 티머니onda의 택시 할인 쿠폰, 대중교통과 PM을 연계한 티머니GO, 고속·시외버스 티머니 등과 연계하면 적립뿐 아니라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삼성페이 가입하고 3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천원 적립 ▲티머니페이 신규 가입 100% 당첨 이벤트(안드로이드 가입자만 참여 가능) ▲12일까지 빽다방 결제 프로모션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첫 구매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결제 편의성도 대폭 향상했다. NFC 기능이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앱을 켜지 않고 휴대폰 터치만으로 대중교통 결제가 가능하다. 또 삼성페이·LG페이와 제휴해 전국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결제할 수 있다. QR 결제도 지원해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도 이용할 수 있다.
티머니페이는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과 제휴해 다른 나라에서도 모바일 QR 결제가 가능하다. 전 세계 42개 국가 3천만여개가 넘는 유니온페이 QR 가맹점에서 티머니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Platform 사업부장은 “이번 서비스 개편에서 ‘고객 혜택’과 ‘더 쉬운 이용’에 중점을 뒀다”며 “티머니페이가 선사하는 다양한 혜택과 기능으로 ‘더 스마트한 간편 결제’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