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구독서비스 ‘현대 셀렉션’ 제주로 확대
상태바
현대차 구독서비스 ‘현대 셀렉션’ 제주로 확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1.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차 중심으로 운영

현대차는 모빌리티 구독 플랫폼인 '현대 셀렉션'을 수도권과 부산에 이어 제주까지 확대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다만 제주는 친환경차의 렌터카 이용률이 높은 대표적 지역인 만큼 제주에서는 전기차 상품을 중심으로 렌터카업체인 '레드캡렌터카'와 제휴해 현대 셀렉션을 운영한다.
우선 일 단위로 사용이 가능한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 5 단기 구독상품(스페셜팩)과 완전 자차보험, EV 충전카드 등 고객 편의 기능을 출시했다. 앞으로 월 구독 상품(레귤러팩)을 추가할 예정이다.
현대 셀렉션을 이용하는 고객이 다른 지역을 방문했을 때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지역간 구독 로밍' 서비스도 제주에서 확대 적용한다. 내륙에서 월 구독상품(레귤러팩)을 구독하는 고객은 제주에서 단기 구독상품을 5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에서는 현대 셀렉션 모바일앱을 통해 바로 예약할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은 스페셜팩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4월 정식으로 서비스가 시작된 현대 셀렉션은 가입 회원 1만3천명을 돌파하고, 기존 차량 공유 서비스와 비교해 월등한 97.1%의 구독률을 유지하는 등 국내 최다 회원을 보유한 대표적 자동차 구독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다고 현대차는 전했다.
현대차는 올해 안에 캐스퍼 등 신차 추가, 장기 이용 희망 고객 대상 구독 상품 추가, 차박 희망 고객 대상 포레스트 캠핑카 구독 상품 추가 등으로 현대 셀렉션을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앱과 고객센터(☎ 1522-277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