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16일까지 ‘모빌리티 허브 아이디어' 공모전
상태바
서울시, 16일까지 ‘모빌리티 허브 아이디어' 공모전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1.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는 시민 편의 향상과 미래 대중교통 혁신을 위한 다양한 발전 방안을 듣기 위해 오는 16일까지 ‘모빌리티 허브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2030 스마트 입체 교통도시의 하나로 ‘모빌리티 허브’가 다양한 교통수단과 연계하는 거점시설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창의적인 의견 수렴을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서울 시내 특정 지역을 선정해 지역 특성을 고려한 교통시설 융복합 조성 구상이다.

제출서류는 참가신청서 등과 함께 조감도 등의 종합구상도를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고, 설명자료는 PPT로 만들어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6일까지 이메일(min9han2@seoul.go.kr)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는 개인뿐 아니라 최대 5인 이내의 단체(팀)도 가능하다. 

심사는 예비심사 후 본심사를 거쳐 대상은 3000만원, 우수상 2작품은 각각 1000만원, 장려상 200만원 등 총 8작품을 선정해 6000만원을 수여한다. 

당선작은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향후 입체교통도시 구축과 관련된 정책연구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제출 방법은 시 홈페이지(서울소식>고시공고)나 ‘내 손안에 서울’(mediahub.seoul.go.kr)을 참조하거나 버스정책과(02-2133-975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