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전남 장성에 사무소 신설
상태바
페덱스, 전남 장성에 사무소 신설
  • 박종욱 기자 pjw2cj@gyotongn.com
  • 승인 2021.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남권 접근성 강화···"지역 수출업체 지원 강구중"

페덱스 익스프레스가 지난 8일 전라남도 장성군에 새로운 사무소<사진>를 오픈했다.
새 사무소는 향상된 고객 경험과 전 세계 시장과의 더 나은 연결을 통해 호남 지역 사업체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신설된 사무소는 약 696㎡ 크기로, 10대의 차량을 운영한다.
신설 사무소는 페덱스가 주 28회 항공편을 운항하는 인천공항 페덱스 항공 화물 터미널과 도로망을 통해 연결되며 광주 페덱스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페덱스에 따르면, 이 사무소 운영으로 광주권 소비자들은 유럽 3~5일, 미국 2일 및 아시아 지역내 1~3일 이내의 특송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페덱스 익스프레스의 운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서류와 작은 화물뿐만 아니라 부피가 큰 배송품에도 적용된다.
또 모바일 배송 솔루션을 통한 패키지 접수 옵션으로 비회원 발송인도 각자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배송을 준비할 수 있다.
페덱스 익스프레스 코리아 채은미 지사장은 "신설 사무소를 통해 광주에 있는 고객들에게 원활한 픽업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제 전라북부와 남부 지역 고객들은 도내 성장하는 제조산업을 뒷받침할 더 큰 연결성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 “ 페덱스는 이 지역의 아웃바운드 배송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수용하고 한국 수출업체를 지원하기 위한 방안을 강구 중"이라고 덧붙였다.
페덱스는 한국 기업을 위한 연결성 강화를 위해 지상 및 항공 네트워크 모두에 투자해 왔다. 최근 아태지역을 오고 가는 6편의 신규 노선을 더해 2700t 이상의 적재량을 추가했으며 환태평양, 아시아 역내 및 유럽 노선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페덱스 익스프레스 코리아는 전국적으로 20개의 페덱스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