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최고급 세단·수입차 위한 프리미엄 '마제스티X' 출시
상태바
금호타이어, 최고급 세단·수입차 위한 프리미엄 '마제스티X'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는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X 솔루스'(MajestyX SOLU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제스티X는 최고급 세단과 수입차 등 고성능 프리미엄 차량을 위한 금호타이어의 플래그십 제품이다.
마제스티X에는 타이어 홈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딤플 설계로 분산하는 '패턴 소음 저감기술'이 적용돼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하고, 패턴 설계 해석 시스템을 활용해 주행 성능 및 마모 성능이 향상됐다는 게 금호타이어의 설명이다.
트레드(타이어 접촉면) 강성 극대화로 저온에서도 제동력을 높이고, 눈길 조정 안정성도 향상했다. 입체 아이콘으로 트레드 마모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마모 모니터링 기술'도 적용돼 아이콘을 눈으로 확인해 교체 시기를 알 수 있다.
또 '공명음 저감 타이어'를 옵션으로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는 타이어 내부에 폴리우레탄 폼 재질의 흡음재를 부착해 타이어 바닥 면과 도로 노면이 접촉하면서 타이어 내부 공기 진동으로 발생하는 공명음을 감소시킨 것으로, 자체 소음 저감 신기술인 'K-Silent'(흡음 기술)가 적용됐다고 금호타이어는 전했다. 공명음 저감 타이어는 오는 8월부터 공급된다.
금호타이어는 마제스티X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9일부터 구매고객에게 명품 가방과 지갑, 시계 등 사은품 및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www.kumhoti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