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GO, 누적회원 200만명 달성
상태바
티머니GO, 누적회원 200만명 달성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2.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유 킥보드 ‘씽씽’ 서비스 전국으로 확대

㈜티머니는 ‘티머니GO’가 누적회원 200만명을 달성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티머니GO는 앱 하나로 대중교통부터 따릉이, 씽씽(공유킥보드)은 물론 고속·시외버스 예매와 택시 호출 등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 중심의 통합 이동 서비스다.

티머니GO를 주 3일 이상 대중교통 또는 따릉이를 이용하면 하루 100M(GO 마일리지)를 주는 ‘티머니GO 대중교통 리워드’, 대중교통과 다른 이동수단을 함께 이용하면 주는 ‘티머니GO 환승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과 간편함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티머니GO에 가입하면 기존 따릉이 사용자도 기존 정기권으로 바로 이용할 수 있고, 
티머니onda 택시호출 쿠폰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티머니GO는 누적회원 200만명을 기념해 신규 서비스를 도입한다.

오는 25일부터 공유 킥보드 씽씽의 서비스 지역이 수도권에서 전국으로 확대된다.

이와 함께 대중교통-씽씽 환승리워드도 다음달부터 전국으로 확대한다.

티머니 교통카드를 티머니GO에 등록만 하면 누구나 전국 어디서든 대중교통-씽씽 환승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위해 티머니는 5월부터 매주 씽씽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티머니GO 앱 내 ‘참여형 GO마일리지’도 도입했다. 간단한 미션을 통해 티머니GO에서 모든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GO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은 “티머니GO가 다양한 교통 혜택과 스마트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누적회원 200만명을 달성했다”며 “씽씽 전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더 스마트한 이동 서비스를 제공해 대중교통 중심의 ‘국내 최고 MaaS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