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GO, 수단별 이용 혜택 강화
상태바
티머니GO, 수단별 이용 혜택 강화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2.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일 이용자 수 전월 동기 대비 70% 증가

티머니GO가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에 맞춰 다양한 모빌리티 수단별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티머니는 일일 이용자 수가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약 70% 증가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티머니GO는 ▲고속·시외버스 예매 ▲따릉이, 씽씽이 등 PM ▲택시 호출(티머니onda)과 같은 티머니GO에서 다양한 모빌리티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티머니GO는 나들이 고객을 위해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주 월요일 ‘씽씽 2000원 할인 쿠폰’과 5월 한 달간 ‘따릉이 이용권 20% 할인(최대 5000원)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티머니onda 최초 서비스 이용 동의 시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공유 킥보드 씽씽의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하며, ‘대중교통-씽씽 환승 리워드’도 전국으로 넓혔다.

‘대중교통-씽씽 환승 리워드’는 30분 이내에 버스와 지하철 등 대중교통과 따릉이, 씽씽과 같은 PM으로 환승하면 ‘GO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 서비스다.

따릉이 100M, 씽씽 200M를 쌓을 수 있으며, 고속·시외버스는 1시간 이내 환승 시 500M를 쌓을 수 있다.

기존 따릉이 앱을 통해 이용권을 산 고객도 티머니GO 앱에서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이밖에 티머니GO 앱에서 ‘참여형 GO마일리지’의 간단한 미션을 마치면 모든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GO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이렇게 쌓인 ‘GO 마일리지’는 티머니GO에서 모든 교통수단을 이용할 때 쓸 수 있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와 황금연휴를 계기로 나들이 수요가 폭발하며 따릉이와 씽씽을 이용할 수 있는 티머니GO 이용자 수도 크게 늘었다”며 “티머니GO를 통해 스마트한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