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첫 신입사원 공채
상태바
카카오모빌리티, 첫 신입사원 공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서류 접수…19일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카카오모빌리티는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
공채 슬로건은 '이동의 다음(Next Mobility, Next Movement)'이며, 모집 분야는 비개발 직군인 서비스/사업, 디자인, 스탭(경영지원) 부문 3개 직무다.
카카오모빌리티가 단독으로 비개발 분야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모빌리티 및 IT 분야에 관심 있는 올해 8월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학·석·박사)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졸업자 중에서는 경력이 2년 미만인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구체적인 인원 제한은 두지 않기로 했다.
서류 접수는 오는 25일까지 카카오모빌리티 채용 홈페이지에서 한다. 전형은 ▲서류 전형 ▲1차 면접 ▲최종 면접 순서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입사할 예정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지원자는 누구나 접속 가능하며, OX 퀴즈 등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T 앱에서 이용 가능한 월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 ▲근속 연수 관계없는 연차 25일 ▲매주 금요일 조기 퇴근 제도 ▲주택 대출 이자 지원 ▲임직원 및 가족 단체보험 ▲휴양시설 지원 등 복지혜택을 제공하며 ▲사내 기술 콘퍼런스 ▲전자도서관 지원 등을 통해 자기 계발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