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창립 14주년 기념식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창립 14주년 기념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산업 힘찬 재도약’ 다짐

제주관광공사가 지난 24일 창립 14주년 기념식을 열고 제주관광 산업의 힘찬 재도약을 위한 다짐을 결의했다.
창립 이후 그간의 성과를 되돌아보며 시작된 이 날 기념식은 퇴직자 재직기념패 전달, 모범사원 표창, 유관기관 감사패 전달, CEO 창립기념사 공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공사는 상호 존중하고 배려하는 문화를 대내·외로 확산시키고자 'JTO 다양성 이해하기' 캠페인도 추진,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한 노사 공동 실천 활동을 선언했다.
공사는 이날 지난 14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대표 관광지 제주'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국제노선 회복 마케팅 강화, 고품질 관광 콘텐츠 개발 및 육성, 글로벌 수준의 관광 수용태세 구축, 제주관광 브랜드 강화 등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공사는 또 지역관광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마을 여행 등 농·어촌관광 활성화, 지역연계형 워케이션 거점조성 및 유치 마케팅, 제주 웰니스 산업 생태계 조성 등을 추진하는 한편, 제주다움이 묻어있는 문화관광 콘텐츠를 발굴하고 확산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고은숙 제주관광공사 사장은 "엔데믹 시대가 도래한 만큼 안전한 제주관광의 이미지를 확고히 함과 동시에 글로벌 관광지로 재도약하는 데 우리는 모두 사활을 걸어야 할 것"이라며 "지역주민과 관광업계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통한 고객 만족 경영으로 도민사회에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