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GO, 귀성길 고속버스 모바일 예매 제공 
상태바
티머니GO, 귀성길 고속버스 모바일 예매 제공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2.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매·발권·좌석 지정 가능

㈜티머니는 추석을 보름 앞두고 ‘티머니GO(TmoneyGO)’를 통해 ‘추석 고향길 고속버스 모바일 예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추석을 맞아 증차 운행하는 고속버스는 상대적으로 예매가 수월해 가장 스마트한 귀성, 귀경 수단이다. 

‘티머니GO’앱 하나면 터치 한 번으로 예매/발권/좌석 지정이 모두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하기 쉽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귀성, 귀경길 상황에 따라 증차와 배차 간격을 조절해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코로나19 방지를 위한 방역과 시설 점검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밖에 티머니GO는 앱 하나로 대중교통부터 따릉이(서울시 공공 자전거), 씽씽(공유 킥보드)은 물론 고속·시외버스 예매와 택시 호출 등 다양한 모빌리티 수단을 하나의 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모빌리티 수단별 다양한 쿠폰을 제공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이벤트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며 지난달 누적회원 300만 명을 달성하기도 했다.

조동욱 티머니 Mobility 사업부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추석 고향길 필수 앱으로 ‘티머니GO’가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하며 “터치 한 번으로 간단하고 편리하게 추석 고향길 고속버스 예매를 할 수 있는 티머니GO와 함께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