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맵모빌리티는 네 번째로 기획한 ‘기사님 행복 프로젝트’로 GS리테일과 함께 ‘이동 플랫폼 종사자를 위한 편의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4000원 상당의 구독상품 ‘우리동네GS클럽 | 한끼’ 30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은 TMAP·로지 대리기사를 비롯해 화물 내비게이션 이용자, 발렛 기사 등 TMAP 내 이동 플랫폼 종사자들이다.
대상 규모는 약 16만 명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티맵모빌리티로부터 받은 이벤트 문자메시지 내 ‘쿠폰 등록 페이지(URL)’로 이동한 뒤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우리동네GS클럽 | 한끼’ 30일 무료 가입을 하면 된다.
쿠폰 입력 후 유효 기간은 30일이며, 우리동네 GS 앱 설치와 회원가입은 필수다.
받은 쿠폰은 GS25 편의점에서 도시락·김밥·샐러드·빵·컵라면·음료 등을 결제할 때 우리동네 GS 앱을 열고 ‘결제 QR’을 제시하면 자동으로 20% 할인 금액이 적용되며, 하루 최대 5개 제품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중복 적용하면 최대 30%까지 할인된다.
한편 티맵모빌리티는 12월부터 TMAP 대리에 ‘경유지 추가 기능’을 새롭게 적용한다.
대리 서비스 이용자(차주)와 목적지가 다른 일행이 동승할 경우 앱에서 경유지를 별도 지정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하고, 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도현 티맵모빌리티 대리·서비스 담당은 “강추위가 시작되는 겨울 시즌을 맞아 외부 활동이 많은 이동 플랫폼 종사자에게 유용한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