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ESG 경영 새 슬로건 선정
상태바
티머니, ESG 경영 새 슬로건 선정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2.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티머니(대표 김태극)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해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를 티머니 ESG 경영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새 슬로건인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를 살펴보면 먼저 화살표는 티머니의 모빌리티 서비스가 지향하는 ‘편리한 이동’을 상징함과 동시에 순환하는 이동성을 표현해 ‘자원의 순환’을 나타냈다.
대중교통 활성화를 통해 티머니가 이바지하는 탄소 절감을 표현하기 위해 나뭇잎을 형상화해 자연을 보호하고, 나아가 세상을 이롭게 하겠다는 티머니의 의지를 넣었다.
티머니는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가 그동안 대중교통 활성화에 앞장서 온 티머니의 친환경적·친사회적 이미지를 부각시켰다고 설명했다.
또 앞으로 대중교통 중심의 모빌리티 혁신을 통해 티머니가 추구해 나갈 가치가 ESG 경영 그 자체임을 강조했다. 
티머니는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슬로건을 중심으로 ESG 경영 전략을 체계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티머니 카드의 재활용 소재 활용 ▲티머니 카드 포장재 친환경 생분해 소재 변경 ▲택시 카드 결제 단말기 전자영수증 도입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한 교통비 마일리지 지원 ▲버스·지하철 중심의 대중교통 환승체계에 대한 다양한 모빌리티 수단(공공/민간) 추가 등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할 티머니 ESG 경영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다. 
김태극 ㈜티머니 대표이사는 “티머니는 대중교통 활성화를 이끌며 오래전부터 ESG 경영을 실천해 왔다”며 “티머니가 새로운 혁신 서비스로 ‘이동을 편하게 세상을 이롭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